김용호 기자 연예부장 프로필 나이 유튜브

반응형

김용호 기자 연예부장 프로필 나이 유튜브

김용호 기자의 이근 대위 과거이력 관련 폭로로 인해 화제입니다. 김용호 기자(연예부장)은 기자출신으로 현재는 유튜버이자 현재는 유어컴퍼니 대표입니다.

과거에는 뉴시스와 스포츠월드에서 기자 생활을 했었다고 합니다. 스포츠월드에 근무당시 에는 만 33세에 최연소 스포츠지 연예부장이 되어 현재 유튜브 채널명도 김용호 연예부장입니다.

기자 생활 이후에는 우파 유튜브 채널인 김용호연예부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용석, 김세의와 함께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채널의 출연진으로도 활동 중입니다.

 

 

※ 김용호 연예부장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2vZ-y5LAIaqJt5aIp9o-Tg

 

김용호 기자는 현재 연예계 관련 유튜버 중 가장 많은 인기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할 정도로 화제의 인물 중 하나입니다.

 

김용호 기자는 연예계 이슈 뿐만 아니라 정치계 이슈를 다루면서 구독자층을 늘려갔습니다. 출연 중인 가로세로연구소의 이슈들 역시 김용호 기자의 정보가 메인 토픽입니다.

그는 평일 19시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고 일요일 20시에는 개인 채널인김용호 연예부장에서 방송을 진행합니다.

 

기본적으로 화제가 될만한 연예인들의 민감한 이슈들을 다루기 때문에 연예인들의 공공의 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인물로 성장했습니다.

 

슬하에 딸이 한명 있고 이름은 소하라고 합니다. 그는  딸 소하와 함께 방송을 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방송계 가장 핫한 인물인 이근 대위 폭로를 통해 그의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사가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누리꾼들은 사이에서는 "그가 하는 말은 못미덥다.", "역시 연예부장!" 등의 반응이 첨예하게 엇갈리고 있습니다.

 

이상 김용호 기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