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준 아내 최수정 나이 프로필 걸그룹

반응형

박태준 아내 최수정 나이 프로필 걸그룹

인기 웹툰 작가 박태준이 이번에 코로나감염으로 아팠다가 완치를 판정받아 라디오스타에 나와 결혼 사실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현재 박태준은 코로나 완치 후 건강 이상없이 잘 활동하고 있다고 말하며 여전히 활동범위를 줄여 재감염에 대해 각별히 주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박태준은 본인의 활동 경로가 좁아서 어디서 감염되었는지 원인을 알 수 없었고, 검사관들도 영문을 몰라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웹툰작가 겸 방송인 박태준은 10년의 긴 열애 후 혼인신고를 했다는 사실을 라디오스타에서 밝혔습니다. 이에 박태준 아내가 누구인지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박태준의 아내는 바로 최수정입니다.

 

최수정은 최근 나혼자산다 화사편에 출연하여 화사의 친한 지인으로 나온 얼굴을 알렸습니다. 마마무 연습생이자 롯데걸스로 활동했던 최수정이 박태준 아내라고 하네요.

박태준과 최수정은 2011년 램이라는 가수의 뮤직비디오 이러다 죽을지도 몰라에 함께 출연했으며 박태준 최수정은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등장하며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수정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며, 박태준은 1984년생 37세입니다.

 

 

2010년 그룹 롯데걸스로 데뷔했지만 지금은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체크메이트라는 웹드라마에 출연한적도 있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 커플입니다. 박태준씨가 코로나 완치되셔서 정말 다행이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